강동개인회생법무사

"이제 알겠나?" 어느 사이 보란의 총알이 날아가 그의 콧잔등 사이로 깊숙히 박혔다. 마라스코는 그대로 뒤로 훌렁 나자빠졌다. 그는 배신감과 모욕감, 그리고 공포 속에서 서서히 죽어갔다. "이렇게 되어 미안하군, 필립 허니!" 보란은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다. 그러나 여기는 적진이다. 그런 감상에만 젖어 강동개인회생법무사 강동개인회생법무사 강동개인회생법무사 강동개인회생법무사있을 때가 아니었다. 그는 32구경에 장탄을 하고 또 다른 적들을 처치하기 위해 걸음을 재 촉해야 했다. 저택의 이곳저곳에서 총격전이 벌어지고 있었다. 정신이 나간 경호원들은 저희들끼리 얽 혀 마구 쏘아 대고 있었다. 보란은 이에 자신의 총을 더 이상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정문 근처에서는 톰프슨이 이끄는 한 떼의 경호원들이 그곳으로 접근하는 모든 것들을 제 지시키고 있었다. 주차장 쪽에서 불길이 일었다. 죽어가는 사람들이 점점 불어나기 시작했 다. 부상당한 몸뚱이들이 널브러져 있는 저택 안의 풍경은 그에게 베트남의 전쟁터를 연상 시켜 주었다. 보란은 자신의 표적을 포기하고 안드레아를 찾는 일에 모든 신경을 쏟기로 마음먹었다. 그러나 그녀는 쉽게 눈에 띄지 않았다. 대신에 그는 벨보어의 벼랑에서 그로부터 교묘하게 달아났던 사나이와 우연히 마주치게 되었다. 줄리앙 디조르쥬는 마치 찢어진 모래 주머니처 럼 그 자신의 영토 위에 내장까지 다 드러낸 채 쓰러져 있었다. 그 자신이 그가 훈련시킨 전투병들의 희생자가 된 것이었다. 거대한 캘리버 50의 탄환들이 그를 갈기갈기 조각내 놓 았으나 그 카포는 아직도 자신의 왕국에 대한 그의 지배력을 확인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었 다. 손톱 미용사에게 손질받은 손가락으로 자신의 내장을 거머쥐고 다시 뱃속으로 밀어 넣 으려 애쓰는 모습은 차라리 눈물겨웠다. 아마 그는 죽는 바로 그 순간까지 그 짓을 계속 하 리라고 그를 내려다보면서 보란은 생각했다. 짐 브랜튼이나 징기스 콘을, 그리고 죽음 앞에 서만 만날 수 있었던 달콤한 표정의 작은 여자를 떠올렸다. 또 디조르쥬의 얼굴에서 키다리 킴 브래독의 고통과 경악에 찬 얼굴을 보았으며 머릿속에 뿌리박혀 결코 잊을 수 없는 아버 지와 어머니, 그리고 누이동생의 얼굴도 보았다. 그는 죽음의 특공대의 아홉 전투원들의 참 혹한 시체를 보았으며 마피아 무리의 시체들도 보았고, 저격수의 안내를 받았던 무수한 주 긍ㅁ들을 보았다. 그리고 그는 지금 그 자신의 왕국에서 꿈틀거리고 있는 줄리앙 디조르쥬 를 보았다. 자신의 시신을 뒤덮을 흙보다도 더 가치 없는 사나이. 보란은 궁금하게 생각되었 다. 이 세상에서 그 흙보다 더 가치 있는 무엇이 있을 수 있는 것일까? 맥 보란의 인생 전반은 전쟁과 폭력과 죽음으로 점철되어 있었다. 갑자기 보란은 자신이 지나온 날들에 대한 기억이 떠오르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몸을 떨었다. 그의 코는 죽음의 냄새에 마비되었으며 그의 두 귀는 죽어가는 자들이 내지르는 비명과 신음으로 멍멍한 상태 였고, 조각나고 찢겨져 나간 시체와 그 주위를 물들이고 있는 피, 그 피로 그의 두 눈은 욱 신거렸다. 줄리앙 디조르쥬는 이미 이세상 사람의 것이 아닌 목소리로 애원하고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