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개인회생

테오는 고래고래 소리쳤다. "토마토 소스를 듬뿍 친 스파게티 말예요!" "테오, 너 혹시 국수 먹고 싶어?" 수하르토 씨가 끼어들었다. "그까짓 것쯤이야 식은 죽 먹기지." 수하르토 씨는 한 음식점에서 국수를 한 그릇 주문했다. 노르스름하면서 독특한 향기가 나는 성남 개인회생 성남 개인회생 성남 개인회생 성남 개인회생국수를 테오는 전혀 거리낌 없이 단숨에 거뜬히 먹어치웠다. 그리고 나서 일행은 널찍한 광장에서 있는 탑의 입구로 향했다. 노란색과 흰색으로 장식된 높다란 입구에는 중국식으로 굽은 지붕이 얹혀져 있었다. 탑 안에서 점쳐 본 미래 탑의 내부는 벽과 거대한 양초, 그리고 불 켜진 초들을 받쳐 놓은 촛대 할 것 없이 온통 핏빛 같은 붉은색이었다. 안쪽에는 괴상하게 생긴 금색 조각들이 빛을 발하고 있었다. 향을 피우는 모래가 담긴 향로 앞에, 웬 여자가 가느다랗게 자른 대나무 조각이 잔뜩 들어 있는 긴 통을 들고 서 있었다. 여자는 통을 들어 향불 위에서 한 차례 돌린 다음, 그 통을 약간 앞으로 기울였다. 그러더니 곧 통을 흔들어 그 안에 들어 있던 대나무 조각 하나를 바닥에 떨어뜨렸다. 여자는 얼른 그 대나무 조각을 집어서 끝의 거무스름한 부분에 씌어진 글귀를 읽었다. "무슨 놀이예요?" 테오가 물었다. "어떻게 하는 건지 가르쳐 주세요, 수하르토 선생님." "저 여자가 놀이를 하는 중이라고는 말할 수 없겠지." 수하르토 씨는 설명을 시작했다. "아마 저 여자는 점을 쳐보려고 왔을 거야. 아들녀석이 승진을 하게 될는지. 아니면 중병에 걸리게 될는지.... 하여간 저 여자는 앞날에 일어날 일들을 미리 알아보고 싶어서 왔을 거야." "그게 도대체 무슨 말씀이세요? 앞날에 일어날 일들이 저 대나무 조각에 씌어 있다는 말씀이세요?" 테오가 조그맣게 물었다. "중국인들은 점치는 방법을 아주 다양하게 고안해 냈지. 가장 잘 알려진 방법이 아마 저 여자가 하던 방법일 거야. 자, 내가 먼저 해볼게. 이 용기를 이렇게 잡은 다음 방향을 잘 맞추어야 해. 그 다음에는 악귀들을 몰아내기 위해 향불 위에서 한 차례 돌린단다. 그리고 난 다음에 흔드는 거지. 이것 봐. 저 혼자서 점괘가 나오지 않니? 내가 선택한 것이 아니야. 이렇게 해서 점괘가 나오면 나오는 대로 읽기만 하면 된단다. 그러면 내가 알고 싶었던 문제에 대한 답을 얻게 되는 거야." 수하르토 씨는 바닥에서 주운 점괘를 읽기 위해 옆으로 몇 발짝 옮겼다. 그의 얼굴이 이내 환해졌다.

댓글